건선 보고서

[건선] 청대오일, 청대 샴푸바 구입

아리오리 2020. 8. 30. 12:49

청대오일, 청대 샴푸바를 인터넷으로 주문했다.
원래 예전에 구매를 하려다가 비싼 가격에 안샀었는데..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22똥괭이네에서 뇌질환약을 먹어 부작용으로 털이 많이 빠진 “기적이” 영상 댓글을 보고 주문하게 됐다. 기적이는 한방 코코넛오일을 바르고 나서 털이 조금씩 나고 있는 상태였는데, 어느 구독자분이 자기는 건선을 앓아왔는데 청대오일을 쓰고 좋아졌다는 댓글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바로 청대오일을 찾아봤는데 판매처 상품평에 어떤 분이 한달 사용후기를 올린 것을 보고 홀린 것처럼 바로 결제를 했다..
다른 후기들도 보니까 나처럼 10년 이상 건선을 앓고 있던 분들이 마지막 보루?처럼ㅋㅋ 주문해서 효과를 봤다는 분들이 많았다.

솔직히 나도 한의원 비용만 한달에 8만원 이상에다가, 한약도 3개월에 100만원이 나가고 있어서(이것도 많은 할인을 받은 편이다. ㅠㅠ) 한달에 거진 40만원을 한의원에 쓰면서 효과는 미미한 상태라서(그래도 한의원 다니고 나서 굉장히 심했던 등 건선은 싹 없어졌다!! 지금 다시 한 두개 생기긴 했지만!!) 청대오일+샴푸바 구입비용쯤은 가볍다. 그러나 원체 이것 저것 좋다는 것은 다 써보고 먹어보았는데도 그 효과가 없었어서 지친 상태였는데 후기를 보고 나니 나도 기대가 된다.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나도 18년만에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고 다닐 수 있는걸까? 너무 떨리고 기대가 된다. ㅠㅠ